임산부 커피, 임산부 디카페인 커피로 선물하기 좋은 리얼빈 디카페인 더치커피 ☕️ ­

이 포스팅은 체험단을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함 100%로 작성한 후기입니다 😀

​안녕하세요! 1일 2커피도 마다않는 커피러버 리리에오 ​저는 항상 아메리카노! 아니면 라떼만 마시는 편인데어느샌가부터 콜드브루나 더치커피의 매력을 알게 되면서더치커피가 있는 곳이라면 그냥 아메리카노보다더치커피를 시켜마시게 되곤 했는데요 ! ​​

>

​​아무래도 더치나 콜드브루가 카페인함량이 높다보니커피를 좋아하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저는 (ㅠㅠ)슬프게도 점심시간만 지나서 먹어도 심장이 많이 두근거리고밤에 잠이 안오는경우가 많더라고요…​그러다가 발견한 리얼빈 디카페인 더치커피…! 97%이상의 카페인 제거를 인증받은 커피라서임산부, 수유부, 그리고 저같은 카페인 민감자들도 안심하고 마실수 있다고해서바아~로 집으로 불러들였씁니닷 ​​

>

​​포장도 꼼꼼하게 박스까지 보냉박스로 ㅋㅋㅋㅋ보내주신 친절한 리얼빈 <3 ​​

>

​지금 500ml 콜드브루 더치커피 원액이 1+1으로해서24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! ​원액이라 양 진~짜 많은 편인거같아요 ㅋㅋㅋㅋ아주 가성비 짱짱​http://smartstore.naver.com/realbean

​​

>

​​짠 딱 봐도 길쭉~하니 양이 많아보이죠?이게 그냥 커피가 아니고 원액이라서물이나 커피에 타먹는거니까오래오래 마실수 있어요! ​제가 주문한 두 가지는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콜롬비아와 건과일의 달콤함과 가벼운 바디감을 가진 에디오피아 입니다 😀 ​​​

>

>

​​리얼빈 콜드브루 더치커피가 좋은 점이 포장자체가 가볍고 휴대하기 가능하게끔 되어있기때문에회사 냉장고에다가 두고 얼음이랑 물만 타서아침마다 모닝커피로 마시기 너무 좋더라구요 ​

>

​​그리고 이렇게 다양한 콜드브루 레시피가 있더라구요다른 후기보니 흑맥주에 더치빈 원액이랑 섞어서마시니까엄청 맛있었다는 글 보고 주말에 흑맥주사러 갈 예정이에여….헤헤 ​​

>

​​라떼로도 한번 만들어 먹어 봤는데요!추출원액 500ml기준 200g의 원두를 사용해서 찌~인한 원액이다보니까 소량만 넣어도 깊은 더치라떼맛이 나서 넘넘 좋았어요카페도 아닌데 집에서 더치라떼를 마실수있다니..ㅠ_ㅠ ​​

>

​​그리고 보통 더치커피 하면 차게! 아이스로만 먹어야한다는고정관념이 있는데요! 리얼빈 더치커피는 따뜻~하게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머그컵에 물과 함께 섞어넣고 전자레인지에 조금만 돌려주면 쿠키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따뜻한 더치커피 완성 >_