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유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사로 갔다가 엉뚱한것만 사왔네요 ㅎㅎ ­

요즘 잼있게보는 드라마 호텔델루나~호텔델루나에서 아이유가 하고나온 목걸이가 너무이뽀서 검색해 봤더니 스와로브스키더라고요!!!​

>

​몇일~갖고싶다 노래부르니까~

동생이 졸업선물로~그럼? 아이유 목걸이 OK??그럼 바로 ㄱㄱ??스와로브스키 가까운 매장을 검색해보니~신사동 가로수길점이 있더라고요~그러나…주말이라 역시나 사람들이 엄청 났다며!!!토리와 함께 걸어가는데…우리 토리 워낙..작아서 부딪힐까 걱정이되더라니까요ㅜㅜ혹시나해서 출발하기전~신사동 스와로브스키 매장에 미리 전화해서 애견 동반이 가능한지 먼저 알아봤어요~다행히 케어만 잘 해주면 함께 방문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!!!

당당하게!!!!토리와함께 신사동 스와로브스키 매장 안으로 ㄱㄱ

>

>

마­덜­와 언니가 쇼핑하는동안 우리토리는 어디있었냐고요?스와로브스키 매장안쪽에 쇼파에서 마­덜­를 보고 있었어요!!!

>

비즈 사이로 마­덜­랑 눈마추고~ㅋㅋ

>

악세서리 착용하는 곳에서 정면으로 보이기 때문에 안심이 되더라고요~~

그러나…저는…호텔델루나 아이유 느낌이 안나더라고요ㅜㅜ저 목걸이는 아이유가 하고나와서 이쁜거였어요!!!!

아쉽지만…동생이 선물사준다 할때~바로 사는게 진리라~~포기할건 빠르게 포기하고…친절하신 직원님의 도움을받아…전혀다른 느낌의? 제나이에 맞는?깔끔한 아이로 구입하게 됐어요ㅜㅜ

>

아이유 목걸이를 못사서 아쉽긴 하지만~집에와서 보니 나름 이쁘더라고요

>

아!!!! 그리고 저 득뎀도 했어요!!!회원가입 선물로 카드지갑과~20만원이엇나? 30만원이엇나? 잘 기억은 안나지만~구입금액 사은품행사로~ 예쁜 사은품 목걸이까지 받았어요 ㅎㅎ

>

갑자기 부자된 느낌이랄까?ㅎㅎ신사동 스와로브스키 매장까지 간 보람이 느껴지더라고요~ 고마워~~~선물!!!

사은품 목걸이는~너 줄께~~ㅎㅎ​